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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가 시민에게 믿음을 주는 ‘청렴부산 실현’을 위해 청렴대책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우선 부산시는 고객서비스 취약분야에 대한 업무처리, 모니터링, 청렴도 조사 및 분석, 고객 맞춤형 페이지 등 서비스 전달체계를 갖추어 민원처리과정에서 시민들의 불만 요인을 사전에 근절키 위한 ‘고객 불만 ZERO 시스템(이하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시스템 소개, 업무처리안을 시범운영 중에 있다. 이번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면 청렴취약분야의 민원처리과정 관리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고 업무담당자와 시민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마련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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