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19일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ervice Index)’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는 정비 접수의 편의성에서부터 서비스센터의 내외관 시설 환경과 차량 입고에서 출고까지의 서비스 절차, 차량 수리 후 결과 등 4개 항목에 대해 평가했다.
특히 한국지엠은 지난해 새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450여 정비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하고 편리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정비 접수 편의성 및 서비스센터 환경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한국지엠이 지난 해3월, 국내 시장에 도입한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을 대상으로 ▲3년간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5년 또는 10만km의 차체 및 일반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7년 동안 24시간 연중 무휴 펼치는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사진-한국지엠은 19일 자동차 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자동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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