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은 24일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2012 ALPHEON VIP Invitational)’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등 ‘알페온 케어’에 나섰다.
대회 우승 고객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여행상품권과 현지에서 골프를 칠 수 있는 이용권을 부상으로 수여하고 상위 입상자와 경품 당첨 고객들에게는 60인치 LED TV, 골프 용품, 골프장 이용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했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 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Ankush Arora)은 “알페온 케어의 ‘알페온 라이프 클럽’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알페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라며, “한국지엠은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및 여가생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의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 357’(Chevy Care 357), ‘카 케어’(Car Care),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된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고객 케어 패키지 서비스로 ▲차량정보 SMS서비스 ▲알페온 고객 전용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 고품격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사진-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