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호 거제시장은 지난 19일 One-Stop 건축복합민원의 효율적인 추진과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인허가 담당자 32명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권 시장은 “건축복합민원은 시민들이 직접피부로 느끼는 민원사항인 만큼, 시민섬김의 민원처리 자세와 형제 부모 친구 같은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고 “반려 등 불가민원은 차선책이나 대안을 친절하게 안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One-Stop민원처리는 주관부서의 책임하에 관련 부서들이 최대한 빠른 협의를 통해 신속히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거듭 당부했다.
One-Stop민원제도는 시가 민원인의 부서별 방문 불편을 없애고 신속한 민원처리을 위해 지난 2010년 3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거제/김종환기자
권 시장은 “건축복합민원은 시민들이 직접피부로 느끼는 민원사항인 만큼, 시민섬김의 민원처리 자세와 형제 부모 친구 같은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고 “반려 등 불가민원은 차선책이나 대안을 친절하게 안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One-Stop민원처리는 주관부서의 책임하에 관련 부서들이 최대한 빠른 협의를 통해 신속히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거듭 당부했다.
One-Stop민원제도는 시가 민원인의 부서별 방문 불편을 없애고 신속한 민원처리을 위해 지난 2010년 3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거제/김종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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