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칭찬문화 활성화와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상·하반기로 나눠 ‘스마일 친절왕’을 선정할 계획이다.
‘스마일 친절왕’ 선발은 민원인과 직원상호간 칭찬을 통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통하는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다.
전 직원이 참여해 투표를 한다는 점에서 기존 시책과는 차별화되고 있다.
선발방법은 시 홈페이지 칭찬코너와 각종 언론매체에 칭찬과 감사의 글을 받은 직원으로 하되 기본예절, 고객만족도, 전화응대 등 친절왕 선발 평가표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실시, 가장 표를 많이 받은 1명을 ‘스마일 친절왕’으로 선정하게 된다.
‘스마일 친절왕’으로 선정되면 친절왕 메달을 수여하고 자체 친절강사 활용과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 친절왕’ 선발은 민원인과 직원상호간 칭찬을 통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통하는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다.
전 직원이 참여해 투표를 한다는 점에서 기존 시책과는 차별화되고 있다.
선발방법은 시 홈페이지 칭찬코너와 각종 언론매체에 칭찬과 감사의 글을 받은 직원으로 하되 기본예절, 고객만족도, 전화응대 등 친절왕 선발 평가표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실시, 가장 표를 많이 받은 1명을 ‘스마일 친절왕’으로 선정하게 된다.
‘스마일 친절왕’으로 선정되면 친절왕 메달을 수여하고 자체 친절강사 활용과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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