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경남서부권관리단(단장 조관식)은 29일 관리단 상황실에서 사천지역 이·통장 10명으로 구성된 ‘사천시 상수도 서비스모니터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서비스모니터위원회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모니터링해 고객 불편사항을 발굴하고, 서비스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경남서부권관리단은 이를 고객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K-water는 2005년부터 사천시 상수도를 운영하면서 24시간 고객콜센터 운영,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남서부권관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모니터위원회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모니터링해 고객 불편사항을 발굴하고, 서비스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경남서부권관리단은 이를 고객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K-water는 2005년부터 사천시 상수도를 운영하면서 24시간 고객콜센터 운영,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남서부권관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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