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경찰서(서장 김학철)는 26일 각 과장, 계(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확인하라 도민의 소리’ 전략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국민이 직접 피부로 느끼는 불만유형을 분석하고, 현장 확인을 통해 문제점을 직접 개선해 나가는 ‘콜-백’ 개념의 공유와 민원안내도우미, 사건철차 중간통지제 등 국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계획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서장은 이 자리에서 “항상 귀를 열고 준비된 자세로 국민들이 피부로 공감할 수 있는 ‘현장 맞춤형 정책’을 고민하고, 이를 실현하여 행복하고 안전한 거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용구기자
이날 회의에서는 국민이 직접 피부로 느끼는 불만유형을 분석하고, 현장 확인을 통해 문제점을 직접 개선해 나가는 ‘콜-백’ 개념의 공유와 민원안내도우미, 사건철차 중간통지제 등 국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계획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서장은 이 자리에서 “항상 귀를 열고 준비된 자세로 국민들이 피부로 공감할 수 있는 ‘현장 맞춤형 정책’을 고민하고, 이를 실현하여 행복하고 안전한 거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용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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