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넥스트 스파크·임팔라 등 고객 큰 호응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 한 달 동안 총 5만 4671대(완성차 기준 내수 1만4675대, 수출 3만9996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내수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8.6% 증가했으며 이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10월 판매량 중에서 가장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한국지엠이 최근 출시한 더 넥스트 스파크(THE NEXT SPARK) 준대형 세단 임팔라 및 소형 SUV 트랙스가 고객의 큰 호응을 받으며 판매 상승세를 이끌었다.
또 SUV 캡티바의 판매량도 전년 동월 대비 크게 증가하며 호실적을 견인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지난 한달 간 5435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10.5%가 증가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또 경차를 뛰어넘는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성, 편의성 등을 갖춰 경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있다.
트랙스의 10월 내수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26.3%가 증가한 1158대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임팔라는 지난 한 달 동안 1499대, 캡티바 1186대 등으로 판매됐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시장 반응과 긍정적인 판매실적 달성 등 한국시장에서 쉐보레의 새로운 시작을 확인하고 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이러한 신차와 더불어, 통합된 마케팅 활동 및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올해 내수판매를 견실하게 마무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10월 한달 간 완성차 수출은 3만 9996대를 기록했으며, CKD(반조립부품수출) 방식으로 7만 499대를 수출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지난달 내수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8.6% 증가했으며 이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10월 판매량 중에서 가장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한국지엠이 최근 출시한 더 넥스트 스파크(THE NEXT SPARK) 준대형 세단 임팔라 및 소형 SUV 트랙스가 고객의 큰 호응을 받으며 판매 상승세를 이끌었다.
또 SUV 캡티바의 판매량도 전년 동월 대비 크게 증가하며 호실적을 견인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지난 한달 간 5435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10.5%가 증가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또 경차를 뛰어넘는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성, 편의성 등을 갖춰 경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있다.
이외에도 임팔라는 지난 한 달 동안 1499대, 캡티바 1186대 등으로 판매됐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시장 반응과 긍정적인 판매실적 달성 등 한국시장에서 쉐보레의 새로운 시작을 확인하고 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이러한 신차와 더불어, 통합된 마케팅 활동 및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올해 내수판매를 견실하게 마무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10월 한달 간 완성차 수출은 3만 9996대를 기록했으며, CKD(반조립부품수출) 방식으로 7만 499대를 수출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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