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4일 농산물 거래 동향과 알뜰 장보기 물가 정보 등의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aT뉴스’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aT는 정보 획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유통ㆍ수출ㆍ식품 등 분야별 최신 전문 정보와 공사의 최신 소식을 모아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aT뉴스’는 지금까지 온ㆍ오프라인과 별도 경로로 제공되던 ‘주요 농산물 거래동향’, ‘알뜰장보기 물가정보’, ‘해외시장 이슈’ 등 aT의 주요 정보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aT 정보 통합 서비스로, 정기적인 메일링을 통해 수급·유통·수출·식품 등의 전문정보뿐 아니라 고객의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각종 사업정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농식품 업계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설치한 ‘aT스마트스튜디오’ 이용업체 상품 홍보섹션도 게재하여 농가와 농식품 홍보도 이뤄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aT는 향후에도 고객이 원하는 농업정보 발굴, 농업기관 정보 연계 등을 통한 농식품 정보 통합서비스로 확대하여 정부3.0 구현과 고객의 니즈에 적극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aT뉴스’는 이메일(atcenter@at.or.kr)로 구독 신청하거나 aT 홈페이지(at.or.kr)에 가입하면 이메일을 통해 월 2회 받아볼 수 있다.
황용인 기자 yongin@gnnews.co.kr
aT는 정보 획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유통ㆍ수출ㆍ식품 등 분야별 최신 전문 정보와 공사의 최신 소식을 모아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aT뉴스’는 지금까지 온ㆍ오프라인과 별도 경로로 제공되던 ‘주요 농산물 거래동향’, ‘알뜰장보기 물가정보’, ‘해외시장 이슈’ 등 aT의 주요 정보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aT 정보 통합 서비스로, 정기적인 메일링을 통해 수급·유통·수출·식품 등의 전문정보뿐 아니라 고객의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각종 사업정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농식품 업계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설치한 ‘aT스마트스튜디오’ 이용업체 상품 홍보섹션도 게재하여 농가와 농식품 홍보도 이뤄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aT뉴스’는 이메일(atcenter@at.or.kr)로 구독 신청하거나 aT 홈페이지(at.or.kr)에 가입하면 이메일을 통해 월 2회 받아볼 수 있다.
황용인 기자 yongin@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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