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사회종합
이노베이션 100, ‘우링’ 미국 버전 론칭위한 협약 체결
박현영  |  hyun0@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0  21:59:1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진주 이노베이션 100(대표 황승진)은 뉴욕 경제신문(대표 Thomas Park)과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진주생활정보 앱 ‘우링’을 운영하는 이노베이션 100은 뉴욕 경제신문사와 ‘hey k town(가칭)’ 론칭을 위해 온라인상으로 앱 공동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노베이션 100 측은 이번 협약에 따라 뉴욕 경제신문이 제공하는 한인 업소 정보를 바탕으로 △앱 개발 △데이터베이스 유지·보수 △정보 편집·가공을 통해 미국 뉴저지주 팰리 세이즈 파크시와 뉴욕 맨해튼 32가 한인타운의 생활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승진 대표는 “5월 앱 출시를 앞두고 뉴욕을 찾아 최종 점검을 할 계획” 이라며 “미국 버전은 한국어 서비스 개시 후 영어 버전으로 제작해 미국 주요 도시에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했다.

우링의 미국 버전은 미국, 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에서 한인경제를 홍보할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 사용될 계획이다



박현영미디어기자 hyun0@gnnews.co.kr

 
우링업무협약체결서
황승진(사진 오른쪽) 이노베이션 100 대표와 Thomas Park 뉴욕경제신문 대표가 지역생활정보앱 우링의 미국버전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이노베이션 100



 
박현영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