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10일 부산은행 본점 스카이홀에서 ‘2017년도 하반기 경영 및 영업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부산은행의 그동안 대내외적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전환하고 상반기 경영실적과 하반기 경영전략을 도출하는 등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새롭게 ‘다시 한번 뛰어보자’라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워크숍에서 ‘하반기 금리상승 이슈’와 ‘인터넷 전문은행 출범에 따른 영향 및 대응방안’, ‘우량 거래처 섭외 강화 마케팅 전략’ 등 은행권 주요 이슈에 대한 소관부서와 타 본부부서, 영업 현장간 격의 없는 토론을 가졌다.
워크숍에서 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 직무대행은 “전 직원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다 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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