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박상우, 이하 LH)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인 ‘2017 LH 고객제안 공모전’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토지·주택·주거복지 등 LH 업무 전 분야 및 홍보·사회공헌 등 경영전반’을 대상으로 지난달 21일부터 한달여간 진행되었으며 지난 2013년 시행된 공모전 대비 58% 증가된 총 160건이 접수됐다. 접수된 제안에 대해서는 창의성, 개선효과, 실현성, 지속성, 노력도를 기준으로 1, 2차 심사를 거쳤으며, 최종 심사결과 ‘공공주택 승강기 전면에 짐 등을 올려 놓을 수 있는 설비를 설치해 이용자 편의를 향상시키자’는 제안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채택된 제안들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 등의 내부검토를 거쳐 실제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며 채택되지 않은 제안도 제품가치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응태 LH 총무고객처 고객지원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LH, 더 신뢰받는 LH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박성민기자
이번 공모전은 ‘토지·주택·주거복지 등 LH 업무 전 분야 및 홍보·사회공헌 등 경영전반’을 대상으로 지난달 21일부터 한달여간 진행되었으며 지난 2013년 시행된 공모전 대비 58% 증가된 총 160건이 접수됐다. 접수된 제안에 대해서는 창의성, 개선효과, 실현성, 지속성, 노력도를 기준으로 1, 2차 심사를 거쳤으며, 최종 심사결과 ‘공공주택 승강기 전면에 짐 등을 올려 놓을 수 있는 설비를 설치해 이용자 편의를 향상시키자’는 제안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채택된 제안들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 등의 내부검토를 거쳐 실제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며 채택되지 않은 제안도 제품가치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응태 LH 총무고객처 고객지원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LH, 더 신뢰받는 LH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박성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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