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사회종합
창원 썸머히어로페스티벌 12일 개최도심 무더위 떨치는 신나는 물총싸움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10  23:06:1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일상에 지친 여러분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 여기선 우리가 히어로다.”

창원시 성산구는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남동 상남분수광장 일원에서 창원에 있는 문화예술인들과 ‘창원썸머히어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양윤호 성산구청장은 10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브리핑을 통해 “창원 썸머히어로 페스티벌을 통해 도심 속 새로운 물놀이 축제를 유치해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원썸머히어로 페스티벌’은 ‘일상에 지친 창원시민! 여러분이 바로 히어로’라는 주제로 ‘물총과 축제’를 접목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주최측은 이미 히어로 패키지를 구성해 사전 신청을 받았다. 히어로 패키지(1만5000원) 사전신청으로 티셔츠, 물총, 수건, 방수팩 등 7종의 상품이 제공되며, changwonhero.com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참가는 사전패키지 신청 없이도 당일에 물총을 지참한다면 누구나 무료참가가 가능하다.

‘물총싸움’은 영웅과 악당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며, 축제에 참가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물총싸움은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성산구의 이같은 이색적인 여름철 축제 개최가 창원시의 ‘문화예술특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는 데도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