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KR산업, 재난대비 모의훈련 실시
LH·KR산업, 재난대비 모의훈련 실시
  • 김영훈
  • 승인 2017.11.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 진주시 충무공동 경남혁신도시 A-3BL 아파트 건설공사 7공구에서 열린 ‘LH·KR산업 합동 재난대비 모의훈련’에서 119구급대와 현장 작업조가 응급환자를 이송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지역본부(본부장 하영배)는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달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해 안전 교육 등을 실시하며 만일에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재난대비 모의훈련’에서 119구급대와 현장 작업조가 응급환자를 이송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지역본부(본부장 하영배)는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달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해 안전 교육 등을 실시하며 만일에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재난대비 모의훈련’에서 화재진압 훈련이 이뤄지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지역본부(본부장 하영배)는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달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해 안전 교육 등을 실시하며 만일에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재난대비 모의훈련’에서 응급환자 이송 훈련이 이뤄지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지역본부(본부장 하영배)는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달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해 안전 교육 등을 실시하며 만일에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김영훈기자 hoon@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