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거창 신원농협, 주유소 개점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8  02:32:2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거창 신원농협(조합장 김정회)은 조합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던 신원면 과정리 주유소를 개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주유소는 대지면적 1000㎡에 사무동 1동, 주유기 3대, 홈로리(주유차) 2대 등을 갖추고 있다.

이날 개점식에는 농협중앙회 신용인 거창군지부장기 경남농협 김정규 단장, 거창농협 이화형 조합장을 비롯한 관내 조합장들과 부산 금정농협 송영조 조합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특히 부산 금정농협(조합장 송영조)은 신원농협과는 지난 30년 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도농상생을 실천하여 왔으며, 개점식에서 신원농협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게차 1대를 기증하였다.

조합원들은 그동안 신원면 관내에는 농협에서 운영하는 주유소가 없어 인근 지역보다 50원(리터당)이상 비싼 가격에 유류를 공급받고 있어 농협주유소 개점이 조합원들의 숙원사업이었다.

김정회 조합장은“조합원들의 숙원사업인 주유소를 개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조합원들과 지역민들이 농협주유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류공급에 최선을 하겠다”고 밝혔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경남농협 신원농협주유소 개점
거창 신원농협은 지난 6일 조합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던 관내 주유소를 개점하는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그 동안 조합원들은 관내 농협에서 운영하는 주유소가 없어 인근 지역보다 비싼 주유소를 이용해 왔다.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