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종합
NH농협, ‘청년우대형 주택청약’ 출시
황용인  |  yongin@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31  15:53:3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판매되는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입 고객 중 총 1111을 추첨해 ‘다이슨청소기’, ‘토스트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청년들의 내 집 마련 자금에 도움을 주고자 기존상품에 우대금리(최대3.3%)와 별도 비과세 혜택까지 부여된 상품으로 만19세에서 29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 집 마련의 기반이 되는 청약상품에 가입해 청약통장의 혜택은 물론이고 경품 수령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첨 고객은 9월 첫째 주 중에 농협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에 문의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NH농협은행,_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출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황용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