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사천문화예술회관, 연극 ‘톡 톡(TOC TOC)’공연더위 날릴 한여름밤 포복절도 코미디
문병기  |  bkm@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09  22:49:2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웃음으로 날려줄 연극 ‘톡 톡(TOC TOC)’이 사천시민들을 찾아온다.

사천시는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코미디 연극 ‘톡톡(TOC TOC)’을 공연한다.

‘톡톡(TOC TOC)’은 뚜렛증후군, 계산벽, 질병공포증, 확인강박증, 동어반복증, 대칭집착증을 가진 6명의 환자들이 강박증(Troubles Obsessionnels Compulsifs, TOC) 치료의 최고 권위자인 ‘스텐 박사’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모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을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모여 한시도 조용할 틈이 없는 병원 대기실을 배경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시도 때도 없이 욕을 내뱉는 뚜렛증후군 ‘프레드’ 역에는 배우 서현철, 계산벽을 가진 ‘벵상’ 역에는 김진수가 활약한다. 질병공포증을 가진 ‘블랑슈’는 정수영, 확인강박증 ‘마리’역은 김아영, 동어반복증 ‘릴리’ 역할에는 이진희, 선 공포증을 가진 ‘밥’역에는 김지휘가 출연한다.

한편 이번 공연티켓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sacheon.go.kr)를 통하여 인터넷과 방문예매는 8월 13일부터 가능하며, 14일부터는 전화예매도 가능하다.

 문병기기자
문병기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