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JTBC ‘김제동의 톡투유’ 창원대편 녹화내달 4일 오후 9시30분 방송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3  23:15:2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는 JTBC 방송사의 교양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 시즌2-행복한가요 그대’의 ‘국립창원대학교 편’ 방송녹화 행사를 지난 11일 대학본부 1층 대강당에서 지역민 등 6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창원대와 JTBC가 주관한 이번 녹화의 본방송은 9월 4일 오후 9시30분 JTBC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내년에 개교 50주년을 맞는 창원대는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로서 지역민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 기획의 일환으로 JTBC ‘톡투유’를 진행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김제동과 소녀시대 유리, 한양대 정재찬 교수, 커피소년, 초대 게스트 등이 방청객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고민을 나누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창원대 홍보팀은 “이번 방송녹화 행사를 통해 청춘들에게는 고민과 스트레스 해소의 창구를, 또한 살아가면서 다양한 삶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에게는 공감의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며 “아름다운 친환경 캠퍼스를 자랑하는 창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수기자
 

김제동의 툭투유-창원대 편 포스터
김제동의 툭투유-창원대 편 포스터.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