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모여라 플래시몹, 창원사격선수권 띄워보자"내달 1일 개막식 앞서 창원 만남의 광장서 실시
이은수  |  eunsu@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5  23:23:3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창원방문의 해 기념 플래시몹 한마당 축제 당시 모습.
창원시는 오는 9월 1일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개막식에 앞서 창원실내체육관 앞 만남의 광장에서 대규모 플래시몹 공연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개막식이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서다.

플래시몹은 불특정 다수가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모여 공통된 행동을 하는 퍼포먼스다.

이날은 대한라인댄스협회 창원시지회 등 450여 명의 시민들이 오후 5시부터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출 예정이다.

즉석에서 동작을 따라하며 대열에 합류해도 무방하다.

이에 앞서 어린이 치어리더팀의 치어리딩과 K-POP 커버댄스 공연도 펼쳐져 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분위기를 띄운다.

오후 4~6시에는 창원관광 홍보부스도 운영되며, 창원 방문의 해 전문서포터즈 10여 명이 창원의 대표 관광지와 사격선수권대회를 안내한다.

관광 홍보부스 옆에는 부림창작공예품 판매점이 운영돼 아기자기한 공예품을 구경하고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황규종 관광과장(2018 창원 방문의 해 추진단장)은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개막일은 전 세계인들이 창원을 주목하는 경사스러운 날”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10분부터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세계사격선수권대회 개회식이 열린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엠블램

 

이은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