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종합
“경남 지역문화활동가를 찾습니다”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 공모 참가자 모집
김귀현  |  k2@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03  23:07:0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원회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2018 지역문화활동가 발굴·지원사업인 때깔, 빛깔, 맛깔 ‘다함께 깔깔깔’ 공모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다함께 깔깔깔’은 때깔, 빛깔, 맛깔, 색깔, 성깔을 기깔나게 살려서 다함께 날마다 ‘깔깔깔’하는 세상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직위는 전국 문화로 균형발전을 이루고자 사업을 시작했다.

창의적인 지역문화활동가를 발굴하여 작업을 지원하고, 그 성과로 연대할 기회를 제공하는 ‘때깔, 빛깔, 맛깔 다함께 깔깔깔 공모 사업의 총 지원금액은 1억 1500만 원이다.

올해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중심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사업아이디어를 내고 실천할 주체가 1인 이상으로 어린이·청년이 15인 이상인 팀(주체·15인 이상의 경우 1개 팀으로 인정)에게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참여자 소재지는 서울을 포함한 전국 어디나 가능하지만 활동무대는 지역이어야 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l0l@kcoc.or.kr) 또는 우편(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610호 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원회-다함께 깔깔깔)으로 접수를 받는다. 사업 세부사항, 신청서 양식은 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참여자들에게는 오는 2019년 서울에서 개막하는 ‘코리아백만대합창’과 ‘뜨개폭탄’, ‘K클래식 페스티벌’ 등의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김귀현기자 k2@gnnews.co.kr

 
김귀현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