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스포츠종합
경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 16일까지
허평세  |  hpse@g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0  00:30:0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경남요트협회는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통영시 일원에서 경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요트 20척, 200여 명의 국내외 우수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룰 전망이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는 통영 도남항부터 욕지도까지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항해하는 코스탈 레이스(Coastal Race)를 신설해 해양관광루트를 홍보했다.

오는 14~16일에는 육지와 가까운 통영시 죽림만에서 인쇼어 레이스(Inshore Race)를 진행해 시민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요트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묘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15일과 16일 양일간에는 죽림만에서 요트대회와 함께 통영시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크루저요트 체험을 실시해 통영바다와 요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요트가 지역 내에서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서 자리 잡게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는 대한요트협회 승인대회로 경상남도요트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경상남도와 통영시, 대한요트협회, 통영시요트협회, 통영요트학교, 한국J24요트협회가 후원한다.

허평세기자

 
요트대회 장면
오는 16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통영시 일원에서 경남도지사배 전국요트대회가 열린다. 사진은 요트대회 모습.

허평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