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오는 21일까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선발인원은 총 15명 정도이다.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8개월 동안 신상품 기획과 개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함께 기존에 판매중인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각종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부산은행 나종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부산은행을 바라보는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의 가치와 권익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패널 채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anel@busan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선발인원은 총 15명 정도이다.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8개월 동안 신상품 기획과 개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함께 기존에 판매중인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각종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부산은행 나종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부산은행을 바라보는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의 가치와 권익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패널 채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anel@busan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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