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관광모노레일 5월~8월 연장개장 운영
거제관광모노레일 5월~8월 연장개장 운영
  • 김종환
  • 승인 2019.04.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9시~오후 7시까지 탑승가능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관광모노레일이 관광 성수기를 맞아 오는 5월부터 연장개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장개장 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이며 탑승시간은 기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에서 2시간 연장하여 오후 7시까지이다.

지난해부터 시행한 연장개장은 이용객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 역시 연장 개장하여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

거제관광모노레일은 왕복 3.6km구간으로 전국 최장거리를 자랑하며 상부전망대 경관이 특히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작년 3월 30일부터 올해 4월 현재 누적관광객 21만 명을 돌파하여 명실상부 거제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역경제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경택 사장은 “관광시즌에 모노레일 운영시간을 연장하여 야간체험거리 제공 및 타 지역에서 관광을 오는 관광객들에게 조금 더 여유로운 관광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에서 연장개장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위하여 어린이날 특별행사(5월 5일), 나라사랑축제 ‘달둥이‘s POW 상륙작전’(6월 2일) 등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광객들이 유적공원을 찾아서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거제관광모노레일은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권은 현장에서도 발권이 가능하나 연일 조기 매진으로 인해 예약상황을 확인하여 온라인예약을 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노레일 사무실(055-639-0650)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