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 수상
경남농협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 수상
  • 황용인
  • 승인 2019.06.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지부 정대인 지부장·축산사업단 김경호 단장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지난 3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가진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 수상자로 농협중앙회 김해시지부 정대인 지부장과 경남지역본부 축산사업단 김경호 단장이 각각 선정,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대인 지부장은 김해시와 1농협·1마을기업 발굴과 육성으로 농가소득 증대와 일자리 창출, 로컬푸드 사업장 확대, 사회봉사대상자 적극 유치를 통한 영농인력 적기 지원, 지역 특화사업인 그림자 조명사업 지원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이달의 자랑스러운 지부장’ 으로 선정됐다..

또한 김경호 단장은 전국 최초 ‘가축질병 대응 행동요령’ 책자 발간으로 청정축산 구현, 전국 최초 프로야구단 MOU체결 스포츠마케팅 도입, 축산 관련 종사자 교육 전국 최대실시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특별사업추진우수상’을 수여 받았다.

한편‘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은 농협중앙회 전국 190여 명의 시·군 지부장 중에서 농정활동 등을 평가해 매달 2명을 선정하는 ‘이달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상’과 전국의 농·축협 등 전 직원을 대상으로 농협이념실천과 사업추진 우수직원 10여 명을 선발해 수여하는 ‘특별사업추진우수상’이 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농협중앙회 김해시지부 정대인 지부장이 농협중앙회에서 시상하는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 시상식에서 지부장상을 수상했다.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 김경호 축산사업단장이 농협중앙회에서 시상하는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 시상식에서 ‘특별사업추진 우수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