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창녕군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 정규균
  • 승인 2019.11.0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생방사기념 ‘따오기’ 위촉 합창곡 초연

창녕군은 오는 7일 오후 7시,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우포따오기 가을을 품다’라는 주제로 창녕군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사랑과 행운을 전해주는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원년의 해를 기념하여 윤극영 작곡, 한정동 작사의 동요 따오기를 창녕군여성합창단이 위촉하여 이은비 작곡가가 새롭게 편곡한 합창곡이 초연되며, 그 밖에도 ‘비목, 새야 새야 파랑새야 , Bravo My life, 붉은 노을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창녕군여성합창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명 소프라노 한보라와 테너 오영민의 주옥같은 오페라 명곡들과 대구예술대 밴드의 아름다운 연주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설렘과 낭만을 더하고, 경남중등학예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창녕군 청소년합창단을 대표하는 신창여자중학교 합창단의 특별공연을 통해 이번 정기연주회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1995년 창단한 창녕군여성합창단은 경남여성합창제, 월드콰이어챔피언쉽코리아 등 다수의 수상경력과 가야문화권합창제를 비롯한 다양한 관외 활동으로 창녕의 문화적 위상을 드높이고 있으며, 매년 정기연주회와 함께 군민의 날, 신년인사회 등 다양한 지역행사에 출연하여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문화 예술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티켓은 창녕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정규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