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주민자치센터 개소 16주년 기념행사
함양읍주민자치센터 개소 16주년 기념행사
  • 안병명
  • 승인 2019.12.0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읍 주민자치센터는 지난달 29일 오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전시회장에서 개소 16주년 기념식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주민자치위원, 강사, 수강생, 군민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층 전시실에서 테이프 커팅행사 후 본격적인 기념식에서는 표창 및 감사패수여, 기념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곧이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로 꾸며졌다.

함양읍 주민자치센터는 2002년 10월 개소해 16년간 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주민 복리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경택 함양읍주민자치위원장이 함양읍에서 6남매의 가장이자 부모를 모시는 다자녀 가구에 격려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발표회에서는 풍물·에어로·요가 등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우수한 실력을 선보였고, 전시회에서는 서예·사군자·창작시화 등 타 자치센터에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의 멋진 볼거리를 제공했다.

권충호 읍장은 “함양읍 주민자치센터 개소 16주년 기념행사는 함양읍민이 더욱 화합하고, 주민자치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읍민이 만족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병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