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명그룹 ‘2019 송년음악회’ 개최
남명그룹 ‘2019 송년음악회’ 개최
  • 박준언
  • 승인 2019.12.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김해문화의전당
남명그룹(회장 이병열)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경남도민과 함께하는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남명그룹은 오는 27일 김해문화의전당에서 세계적인 보이스오케스트라 ‘이 마에스트리’를 초청해 송년음악회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가야오페라단(단장 강동민)과 (사)경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이사장 이병열)가 주최하고 남명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이 마에 스트리(음악감독 양재무)’와 경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추고 소프라노 성정하 교수가 협연한다.

1부에서는 ‘금바다로 항해하라’라는 주제로 비제의 모음곡 중 파랑돌을 경남필하모닉이 연주하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등의 음악을 ‘이 마에스트리’가 특별한 사운드로 연주한다. 이어 소프라노 성정하교수의 아리 아리랑과 이탈리아 거리의 노래가 어우러진다.

2부에서는 ‘금바다에서 백두까지’라는 주제로 보리밭, 그리운 금강산, 내 나라 내 겨레 등 아름다운 우리 음악으로 감동의 무대를 마련한다.

3부에서는 ‘으랏차차! Let’s Go 20+20’이라는 주제로 경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비제의 칼멘오페라의 서곡 연주에 이어, 희망찬 2020년 맞는 의미로 이 마에스트리가 명품 오페라 아리아들을 연주한다.

김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남명그룹은 주거문화 혁신을 선도하는 건설업체로 지역 문화예술단체 지원에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2019 경남메세나대회 문화경영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병열 회장은 “김해시민과 경남도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명품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감동을 함께 나누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준언기자

 
남명그룹 ‘2019 송년 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남명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