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이용자 편의 강화된 ‘전세임대포털 서비스’ 개시
LH 이용자 편의 강화된 ‘전세임대포털 서비스’ 개시
  • 강진성
  • 승인 2020.03.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전세임대 관련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전세임대포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세임대포털’은 전·월세 관련 각종 정보제공 및 상담업무를 위해 2007년 구축된 LH전월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전세임대 고객의 주택물색을 지원하고 입주과정 온라인 원스톱 처리가 가능하다. 직관적인 화면구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했다.

주요 기능은 전세임대 가능주택 정보를 지도 기반으로 제공하는 ‘전세임대 BANK’, 권리분석 신청 및 진행현황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온라인 권리분석’, 사용자 간 질의응답·후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소통창구’, 전세임대 공고·사업정보 등을 제공하는 ‘전세임대 종합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세임대 BANK’를 통해 공인중개사 및 ‘㈜집토스’가 직접 등록하거나 보유한 주택을 검색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전세임대포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 ‘최다매물 등록 이벤트’ 등 3회에 걸친 오픈이벤트 및 홈페이지에 대한 네이밍 공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jeonse.lh.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