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갑] 통합당 홍태용 후보 공약
[김해갑] 통합당 홍태용 후보 공약
  • 박준언
  • 승인 2020.04.02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항공정비산업단지와 금융공사 설립
2.진영~한림~삼계 간 무인궤도열차 건설

3.도립김해의료원 유치와 감염병 전문연구소 설립
4.양질의 임대주택 확보로 주거복지 실현
5.소상공인을 위한 원스톱 대출시스템 구축




통합당 홍태용 후보는 “김해시에 조성될 항공정비산업단지는 1조원 이상 추정되는 대형 여객기 유지보수 비용의 해외유출을 김해로 가져올 수 있는 획기적인 사업이다. 이를 위해 산업생태계의 마중물 역할을 할 가칭 한국항공금융공사를 설립하고 유치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북부동과 진영읍 간 14km 구간을 무인궤도열차로 연결하는 대형프로젝트는 북부동 주민들이 KTX 진영역까지 15분내로 이동이 가능하고 진영읍주민들은 40분만에 김해공항을 이용할 수 있어 이동권이 획기적으로 향상된다. 더불어 관광수익 증대 등 도시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도립김해의료원 유치와 감염병 전문연구소 설립 공약은 “김해 근교 대학병원·의과대학과 연계해 감염병 전문연구소와 부속기관을 설립하고 백신 연구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추진 하겠다”고 덧붙였다.

양질의 임대주택 확보를 통한 주거복지는 “한국토지공사와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주택사업 공기업을 통해 미분양 물량을 매입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실수요자와 신혼부부, 다자녀가구 등에 임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소상공인 대출 체계를 일원화하는 통합대출시스템을 구축하고 소상공인 육성자금을 2020년까지 500억원으로 확대하는 한편, 신용이 낮은 소상공인에 대해서도 1회의 추가 대출을 지원해 신용회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총선취재팀


김해갑 통합당 홍태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