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한산대첩축제 집행위원 24일까지 모집
통영한산대첩축제 집행위원 24일까지 모집
  • 강동현
  • 승인 2020.04.0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한산대첩기념사업회에서는 ‘제59회 통영한산대첩축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집행위원을 이달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과는 행정지원팀, 행사지원팀, 인력관리팀, 홍보마케팅팀, 시설관리팀, 안전관리팀 등 총 6개 팀이다. 주요활동은 각 팀별 전문성과 운영능력을 갖춘 참여·현장지원 실무활동 등이다.

지난 1962년부터 개최해 온 통영의 대표적인 축제인 한산대첩축제는 1592년 충무공 이순신장군이 통영 한산도 앞바다에서 학익진을 펼쳐 왜적을 무찌른 한산대첩의 역사적인 사실과 의미를 축제의 주제와 프로그램을 구성된 문화체육관광부 선정한 문화관광축제다.

올해 축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도남관광단지와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산해전재현, 군점 및 삼도수군이순신장군행렬, 이순신워터파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으로 시 전역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축제의 성공을 함께 만들 열정을 가진 만 18세 이상 통영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통영한산대첩축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master@hansanf.org)이나 사무국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한산대첩기념사업회 사무국(055-644-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동현기자 kcan@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