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와 고객 친화적인 금융상품·서비스 개발과 제공을 위해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15명 정도이며 BNK경남은행 금융제도와 금융상품·서비스에 관심 있는 경남·울산·부산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여간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김영록 부장은 “1기에서 4기에 이르는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 덕분에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는 고객 곁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며 “각별한 애정으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478) 또는 홈페이지(www.knbank.c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모집 인원은 15명 정도이며 BNK경남은행 금융제도와 금융상품·서비스에 관심 있는 경남·울산·부산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여간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478) 또는 홈페이지(www.knbank.c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