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NC, 공룡의 기운 모아 뭉친다
스마트스터디-NC, 공룡의 기운 모아 뭉친다
  • 이은수
  • 승인 2020.05.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응원가로 ‘핑크퐁 아기상어’ 활용

NC 다이노스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2020시즌 ‘NC 다이노스 X 핑크퐁 레드렉스’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작년 말 티라노사우루스를 모티브로 한 공룡 캐릭터 ‘레드렉스’를 선보였다. NC 마스코트가 공룡이라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찾은 두 파트너는 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뜻을 모았다.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아기상어’(영어 제목 ‘Baby Shark’)가 작년 메이저리그(MLB) 우승팀인 워싱턴 내셔널즈 소속 헤라르도 파라 선수의 응원가로도 사용돼 야구팬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된 적이 있다.

NC는 ‘핑크퐁 아기상어’ 음원에 재밌는 율동과 가사를 덧붙인 ‘아기공룡’ 응원가를 선보인다. 레드렉스는 단디, 쎄리와 NC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서 시즌 중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다. NC는 컬래버레이션 첫 단계로 지난 2일 ‘핑크퐁 손씻기 챌린지’도 참여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메시지를 전달했었다.

NC 홈 개막전이 열리는 5월 8일부터는 NC 마스코트 단디, 쎄리가 출연한 ‘야구가좋아’ 영상을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NC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번 시즌 팀 응원가로 활용될 ‘아기공룡’ 영상이 올라와 응원동작을 배울 수 있다. NC 나성범, 이재학, 박진우, 김영규 선수와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뿐만 아니라 레드렉스가 함께했다.

이은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