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5기 고객패널 발대식’
BNK경남은행, ‘제5기 고객패널 발대식’
  • 황용인
  • 승인 2020.06.3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신태수 상무는 고객패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태수 상무는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두가 금융소비자 편익 제고와 불편사항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며 “개진한 의견들을 귀담아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패널 발대식 후에는 곧바로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이용 불편사항과 개선점’이라는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진행됐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해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은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