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의회 후반기 원 구성
함양군의회 후반기 원 구성
  • 안병명
  • 승인 2020.07.0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황태진, 부의장 김윤택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이 의장 3선 고지에 올랐다.

함양군의회는 1일 오전 제25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의장단과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의장 선출 투표에서는 총 10명의 의원 중 이경규 의원이 불참했고, 투표 결과 황태진 의장이 7표를 획득해 2표를 얻는데 그친 이영재 의원을 제치고 의장에 당선됐다.

황태진 의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군민의 기대와 희망에 부응하고 군의 발전을 위한 사명감에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의원 상호 간의 협의를 통해 집행부와 상생과 협력 구실을 하는데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부의장 선출 투표에서는 일찌감치 부의장의 뜻을 두고 있었던 김윤택 의원이 8표를 획득해 당선됐다.

김윤택 부의장은 “의장님을 잘 보좌하고 의원 여러분과 협력하여 함양군이 나아가야 할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조율하는 등 활기찬 함양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각 상임위원회는 임채숙 의원이 기획행정위원장, 강신택 의원은 산업건설위원장, 홍정덕 의원이 의회운영위원장으로 각각 선출됐다.

상임위원회는 기획행정위(김윤택, 이경규, 임채숙, 홍정덕), 산업건설위(강신택, 서영재, 이영재, 이용권, 정현철), 의회운영위(홍정덕, 김윤택, 임채숙, 강신택, 정현철)로 각각 구성됐다.

안병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