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함안군,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 여선동
  • 승인 2020.08.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은 오는 11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2020년 인구주택총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 72명을 모집한다.

인구주택총조사는 5년마다 실시하는 전국 규모의 통계조사로 대한민국 영토 내의 모든 인구·주택을 조사하여 국가 주요 정책과 기업활동 등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국가통계 중 하나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총관리자 1명, 조사관리자 6명, 조사지원담당자 3명, 조사원 62명 등 총 72명으로, 만18세 이상으로 함안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태블릿 PC와 인터넷 사용에 능통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통계조사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신청자는 우대한다.

신청은 오는 4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www.census.go.kr)를 통해 직접 신청하거나 군 기획예산실 인구통계담당에 비치한 채용신청서를 작성해 서면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합격자 발표는 9월 11일 이후 군 홈페이지 확인 또는 문자메시지로 통보한다.

군은 본 조사 이전에 자료 준비 및 업무량 배정, 교육을 완료해 조사에 만전을 기울일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안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군 기획예산실(580-2074)로 문의하면 된다.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