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국회 국방위 찾아 지원 요청
서춘수 함양군수, 국회 국방위 찾아 지원 요청
  • 안병명
  • 승인 2020.10.1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지난 14일 국회 국방위 소속 국회의원인 신원석·설훈·홍준표·윤주경 위원을 연이어 만나 지역 오랜 숙원사업인 하림공원 내 군부대 이전을 설명하고 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하림공원 구역에 있는 군부대를 이전해 주민 불편 해소와 하림공원을 군민의 품으로 돌려줌으로 지역발전과 군민의 휴식공간 제공과 더불어 문화관광의 큰 축으로서 함양 최고의 명소로 탈바꿈시키고자 하는 것으로 군민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함양군민의 오랜 숙원사업이다.


이날 서 군수는 “하림공원 군부대 이전은 함양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라며 “국회 국방위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날 서 군수는 지난 7월에도 민홍철 국방위원장, 한기호 국방위원, 지역구 김태호 국회의원 등 여러 국회의원을 수차례 면담해 군부대 이전을 위해 이전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부대 이전에 필요한 예산 지원을 적극적으로 요청하는 등 직접 발로 뛰고 있으며, 8월에는 제39사단장이 수해복구현장 방문 시 부대이전에 대한 지원을 요청해 사단장으로부터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서춘수 군수는 숙원사업 해결을 국회, 기획재정부, 국방부 등 관계기관을 지속적으로 방문해 군부대 이전에 따른 예산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앞으로의 결과에 군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병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