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이 군청을 찾는 민원인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민원실을 새롭게 단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군에 따르면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해 부서 안내판과 직원 명패를 부착해 빠르고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고품질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 순번과 대기 인원수가 표시되는 순번 안내 시스템을 설치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민원창구에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민원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창구에 양방향 마이크를 설치했다.
이종엽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실 환경개선으로 민원실이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잠시나마 숨을 돌리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철수기자 chul@gnnews.co.kr
1일 군에 따르면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해 부서 안내판과 직원 명패를 부착해 빠르고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고품질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 순번과 대기 인원수가 표시되는 순번 안내 시스템을 설치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민원창구에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민원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창구에 양방향 마이크를 설치했다.
이종엽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실 환경개선으로 민원실이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잠시나마 숨을 돌리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철수기자 chul@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