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Do Go! Do Go! Gyeongnam!)’의 디자인 선호도 투표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경남관광의 특징과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전 국민 공모로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를 선정했다.
지난 1월 슬로건 디자인 용역에 착수한 뒤 관광·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3개 후보 디자인을 정했다.
이번 선호도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경남관광 페이스북 채널(http://facebook.com/gnkorea)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http://instagram.com/gsnd_kr)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정만석기자
도는 경남관광의 특징과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지난해 전 국민 공모로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두고두고! 경남!’를 선정했다.
지난 1월 슬로건 디자인 용역에 착수한 뒤 관광·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3개 후보 디자인을 정했다.
이번 선호도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경남관광 페이스북 채널(http://facebook.com/gnkorea)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http://instagram.com/gsnd_kr)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정만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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