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코로나19 민원대응 콜센터 운영
거제시, 코로나19 민원대응 콜센터 운영
  • 배창일
  • 승인 2022.01.24 17: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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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시가 24일부터 코로나19 민원응대를 위한 콜센터를 운영한다.

시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병과 관련해 시민들의 궁금증에 신속 응대하기 위해 마련한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토·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거제시보건소 내 전담인력으로 구성된 콜센터는 코로나19 검사·결과에 관한 사항, 자가격리·재택치료에 관한 사항, 코로나19 백신 접종·이상반응에 관한 사항,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수칙에 관한 사항 등을 주요업무로 한다. 이 밖에 보건증 발급, 제증명 민원 등 단순 문의사항도 처리할 예정이다.

코로나19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 시민은 콜센터(055-639-6200)로 전화하면 자세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반명국 보건소장은 “그 동안 코로나19 관련 문의전화 급증으로 직원과의 통화에 어려움이 많았을 것”이라며 “이번 콜센터 운영을 통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 대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창일기자 bci74@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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