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 개최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 개최
  • 황용인
  • 승인 2024.02.28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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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28일 ‘대외 신뢰도 제고를 위한 은행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박두희 상무를 비롯해 기업ㆍ소비자단체ㆍ학계ㆍ언론 관계자 등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위원 10여명이 참석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임원(CCO) 박두희 상무는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소리를 듣는 각종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자문 위원과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사업 전반에 반영될 수 있게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오는 2월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박두희 상무(사진 오른쪽 세번째)와 자문 위원들이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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