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계약서류 온라인 제출시스템 구축
LH, 계약서류 온라인 제출시스템 구축
  • 강진성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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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각종 공사 및 용역계약 체결시 필요한 서류를 업체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11일 LH는 본사 진주이전으로 서류 제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행정사무 간소화를 위해 관련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계약체결 서류 온라인 제출은 현재 LH에서 운용중인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을 통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LH 전자조달시스템-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메뉴얼을 참조하면 된다.

LH 관계자는 “계약체결 서류 온라인 제출시스템으로 본사 이전 후 계약체결을 위한 원거리 출장의 불편 해소와 고객 편의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성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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