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포용적 경제성장”선대위 출범
더민주 “포용적 경제성장”선대위 출범
  • 김순철
  • 승인 2016.03.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대표를 비롯한 경남지역 총선출마 후보자들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도 이날 오후 도당사무실에서 김종인 당대표와 김경수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총선 출마 후보자,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살리기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연석회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종인 대표는 “가계소득이 급속도로 떨어지고, 청년실업, 노인자살률이 크게 증가하는 등 우리 경제가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는데, 지금과 같은 경제정책과 틀로는 어렵다”며 “나라도 돈이 없고, 개인도 돈이 없고 기업만 돈이 있는 나라가 된 것은 한 정당이 장기집권을 하면 그런 현상이 초래될 수밖에 없다”고 현 정부의 경제정책을 비난했다. .

그러면서 “포용적 경제성장을 하지 않으면 사회 혼란으로 경제적 효율도 가능하지 않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포용적 성장, 더불어성장을 해야 사회적 안정을 이루며 경제 효율을 거둘 수 있다”강조한 뒤 “더불어민주당은 경제 운용을 틀을 바꿔 모두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나라를 만들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더민주 경남도당은 학교급식법 개정 등 경남의 무너진 지방자치를 복원시키기 위한 정상화법 추진, 경남의 미래 성장동력을 키울 것, 반값 임대주택 공급에 앞장설 것 등 3가지 공약을 발표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김순철기자 ksc2@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