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가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정책지원브랜드분야 ‘투자유치 도시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진주시의 ‘투자유치 도시’ 대상 수상은 2012년 ‘기업하기 좋은 도시’와 2013년 ‘투자유치 도시부문’ 대상에 이은 3년 연속 쾌거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 3개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행사다.
수상자 선정은 대표 브랜드 선정위원회의 자체 기초조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 대상 후보도시를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후 브랜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2014년 투자유치 도시 후보로는 진주시를 비롯해 전국 유수의 도시들이 경합을 벌였고,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 진주시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시상식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특히 이번 진주시의 ‘투자유치 도시’ 대상 수상은 2012년 ‘기업하기 좋은 도시’와 2013년 ‘투자유치 도시부문’ 대상에 이은 3년 연속 쾌거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 3개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행사다.
수상자 선정은 대표 브랜드 선정위원회의 자체 기초조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 대상 후보도시를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후 브랜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2014년 투자유치 도시 후보로는 진주시를 비롯해 전국 유수의 도시들이 경합을 벌였고,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 진주시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시상식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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