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경찰서(서장 김학철)는 함께 소통하는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과 신속·정확한 민원응대로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민원안내 도우미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민원안내 도우미’는 거창경찰서에 근무하는 전 직원이 매일 1명씩 도우미가 되어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게 담당부서 및 직원안내를 통해 도움을 주고, 딱딱한 모습의 경찰관서의 이미지에서 탈피하기 위해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응대를 하는 서비스이다.
김 서장은 “앞으로도 경찰서의 문을 활짝 열어 적극적으로 민원인과 소통하는 행정서비스로 친절마인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속·정확한 고객감동의 민원서비스를 펼쳐 공감행정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용구기자
‘민원안내 도우미’는 거창경찰서에 근무하는 전 직원이 매일 1명씩 도우미가 되어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게 담당부서 및 직원안내를 통해 도움을 주고, 딱딱한 모습의 경찰관서의 이미지에서 탈피하기 위해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응대를 하는 서비스이다.
김 서장은 “앞으로도 경찰서의 문을 활짝 열어 적극적으로 민원인과 소통하는 행정서비스로 친절마인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속·정확한 고객감동의 민원서비스를 펼쳐 공감행정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용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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