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출장소(소장 김흥석)는 지난 23일 2018년도 3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웅상 4개동 통장협의회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4개동 동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3분기에 건의한 77건 건의사항의 처리 및 진행상황을 주민에게 직접 설명·보고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특히 주민건의사항 77건 중 82%인 63건이 완료 또는 처리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시민을 대표해 참석한 통장협의회회장 및 주민자치위원장들은 “출장소가 건의사항 해결을 비롯한 지역발전 방안 등에 대해 담당자들에게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어 시정 참여에 더 적극적으로 임하게 된다”고 했다.
한편 웅상출장소는 주민소통의 일환으로 제2집무실 및 기관단체장협의회를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장선에서 매분기별로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이날 보고회는 웅상 4개동 통장협의회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4개동 동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3분기에 건의한 77건 건의사항의 처리 및 진행상황을 주민에게 직접 설명·보고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특히 주민건의사항 77건 중 82%인 63건이 완료 또는 처리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웅상출장소는 주민소통의 일환으로 제2집무실 및 기관단체장협의회를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장선에서 매분기별로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