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목 경영본부장 소비자 친화 행정부문 대상 선정
한국수자원공단 차주목 경영기획본부장이 지난 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기타 공공기관 중 유일하게 소비자 친화행정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인물,단체,기업)와 최고 제품을 선정한다.
차주목 한국수산자원공단 경영기획본부장이 수상한 ‘소비자친화행정’ 부문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신뢰성·공익성 요소를 갖춘 기관 및 단체 등이 선정 대상이다.
한국수자원공단은 바다숲, 산란·서식장 조성사업 등 수산자원 조성 관리사업을 통해 수산자원의 지속적 이용기반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해관계자 의견 청취를 통한 적극적인 정책반영으로 기관의 경영품질 향상 및 지속가능한 수산업을 위한 정책 마련 기반을 다지고 있다.
차주목 경영기획본부장은 “공단은 대·내외 이해관계자 네트워크를 형성해 이해관계자 권익증진 등 소비자 친화행정을 펼쳐오고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 행정을 위한 노력을 통해 수산업 맞춤형 공급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인물,단체,기업)와 최고 제품을 선정한다.
차주목 한국수산자원공단 경영기획본부장이 수상한 ‘소비자친화행정’ 부문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신뢰성·공익성 요소를 갖춘 기관 및 단체 등이 선정 대상이다.
한국수자원공단은 바다숲, 산란·서식장 조성사업 등 수산자원 조성 관리사업을 통해 수산자원의 지속적 이용기반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해관계자 의견 청취를 통한 적극적인 정책반영으로 기관의 경영품질 향상 및 지속가능한 수산업을 위한 정책 마련 기반을 다지고 있다.
차주목 경영기획본부장은 “공단은 대·내외 이해관계자 네트워크를 형성해 이해관계자 권익증진 등 소비자 친화행정을 펼쳐오고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 행정을 위한 노력을 통해 수산업 맞춤형 공급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