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오후 경상대학교병원(병원장 장세호)은 암센터 2층 강당에서 200여 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우리의 노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내원객의 병원 이용 시 불편사항 및 직원 칭찬에 대한 사례 발표 △진료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진과 환자 간 성희롱 예방법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 도모를 위한 의료진의 역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교육은 병원 고객만족팀을 통해 실제 접수된 고객의 불편사항 및 제안을 바탕으로 의료진이 직접 촬영한 동영상이 상영돼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우리의 노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내원객의 병원 이용 시 불편사항 및 직원 칭찬에 대한 사례 발표 △진료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진과 환자 간 성희롱 예방법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 도모를 위한 의료진의 역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교육은 병원 고객만족팀을 통해 실제 접수된 고객의 불편사항 및 제안을 바탕으로 의료진이 직접 촬영한 동영상이 상영돼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